아티스트 소개

브랜드 스토리

무대 장악력부터 글로벌 퍼포먼스까지, 차세대 K-Pop 솔로 킹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솔로 남성 아티스트 강다니엘은 2017년 《PRODUCE 101 시즌2》 1위로 데뷔하여 워너원 센터로 활동한 후, 2019년부터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1인 기획사 커넥트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여 완전한 독립성을 확보했으며, 2025년 6번째 미니앨범 'Glow to Haze'에서는 데뷔 후 첫 작곡 참여로 프로듀서 영역까지 확장한 진정한 올라운더 아티스트입니다.

비주얼 포트폴리오

아티스트 이력

  • 댄스, 발라드, R&B를 넘나드는 다장르 소화력
  • 무용 전공 배경을 활용한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
  • 2025년 'Glow to Haze' 앨범에서 첫 작곡 참여로 프로듀서 역량 입증
  • 감성적인 보컬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장악력

핵심 성과

  • 솔로 데뷔 후 연속 음원 차트 상위권 진입
  • 국내외 음악 방송 1위 다수 달성
  • 보이그룹/걸그룹 위주의 K-POP 시장에서 솔로 남자 가수로서 독보적 위치 확립
  • "보이그룹·걸그룹이 대세인 K팝 아이돌 시장에서 오랜 기간 솔로 남자 가수의 저력을 보여주는" 아티스트로 평가

비하인드 아티스트

​퍼포먼스 영상

공연 레퍼토리

큐시트

  • Parade
  • Upside Down
  • Wanna Be
  • Ready to ride
  • Paranoia
  • 뭐해

클라이언트 후기

무대 완성도

  • 무용 전공 출신의 전문적인 퍼포먼스 스킬
  • 대형 무대부터 소규모 인티메이트 공연까지 완벽 소화
  • 워너원 센터 출신의 검증된 무대 장악력
  •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의 완벽한 조화

대중적 어필

  •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팬덤 '다니티' 보유
  • 국내외 인지도가 높은 글로벌 아티스트
  • SNS 영향력 및 화제성 극대화 가능
  • "이미 시장성이 확인된 완성형의 유망주"로 평가받는 안정적 섭외 대상

마케팅 효과

  • 1인 기획사 운영으로 빠른 의사결정 및 유연한 스케줄 조정
  • 다양한 콘셉트 소화 가능한 올라운더 이미지
  • 건전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브랜드 가치 상승 효과
  • MZ세대 타겟 마케팅에 최적화된 아티스트

섭외 포인트

신뢰성

  • 7년차 베테랑 아티스트의 안정감
  • 무사고 이력으로 검증된 프로페셔널리즘
  • 1인 기획사 대표로서의 책임감 있는 활동

화제성

  • 지속적인 음악적 성장과 변화로 미디어 주목도 높음
  • 팬덤의 높은 충성도와 참여도
  •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광고 출연으로 대중 친화력 입증

경제성

  •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효율적인 섭외 구조
  • 국내 최정상급 솔로 남성 아티스트 대비 합리적 섭외비
  • 높은 ROI(투자 대비 효과) 보장

브랜드 협업 사례

순서광고 브랜드비고
1게토레이 (Gatorade)스포츠 음료 모델
2CJ올리브영헬스·뷰티 스토어 대표 모델
3메르넬 (Mernel)스킨케어 브랜드 모델
4아이스프레이 (Icepray)아이스 스프레이 모델
5펩시 (Pepsi)탄산음료 모델
6지방시뷰티 (Givenchy Beauty)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모델
7카카오프렌즈캐릭터 라이선스 협업 모델
8푸마 (Puma)스포츠패션 브랜드 모델
9갤럭시노트10 5G: 아우라 레드2020 방송광고 페스티벌 시청자 최우수상 수상 광고
10서브웨이 (Subway)푸드 서비스 브랜드 모델
11멕시카나 (Mexicana)치킨 브랜드 첫 솔로 모델

섭외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