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소개

브랜드 스토리

장르와 무드의 경계를 허무는 국민 꽃길 밴드

좋다', '들었다 놨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로 이어지는 이들의 대표곡은 세대와 취향을 뛰어넘어 여전히 회자되는 긍정과 사랑의 찬가로, 어떤 무대에서든 관객들을 하나로 만드는 특별한 매력을 보유한 밴드입니다. 2007년, 앨범 [Urban Life Style]로 데뷔한 데이브레이크는 엠피엠지 내에서 가장 많은 릴리즈와 공연을 펼쳐온 아티스트이자, 국내 밴드 씬에서도 누구보다 뚜렷한 족적을 남겨온, 여전히 현재 진행형인 대표적 고유명사입니다.

멤버구성

  • 이원석 : 보컬
  • 정유종 : 기타
  • 김선일 : 베이스
  • 김장원 : 키보드

비주얼 포트폴리오

아티스트 이력

  • 장르: 팝을 기반으로, 락, 재즈, 라틴 등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혼합되어있는 퓨전 음악의 형태
  • 스타일: 특유의 밝은 팝성향의 롹과 재기넘치는 무대매너 그리고 보컬을 비롯해 연주하는 멤버 전원의 출중한 실력
  • 특징: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긍정적 메시지를 통한 대중적 어필력

핵심 성과

  • 2013년 KBS-TV 불후의명곡 우승
  • 2013년 Mnet 밴드의 시대 우승

비하인드 아티스트

​퍼포먼스 영상

공연 레퍼토리

큐시트

  • 좋다
  • 들었다 놨다
  • 꽃길만 걷게 해줄게
  • 넌 언제나
  • New Day
  • Urban Life Style

클라이언트 후기

대중적 어필력

  • 폭넓은 연령대 어필: 세대를 뛰어넘는 음악적 매력으로 20대부터 50대까지 전 연령층 팬덤 보유
  •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 밝고 건전한 음악으로 어떤 브랜드와도 매칭 가능한 클린한 이미지

무대 전문성

  • 검증된 라이브 실력: 보컬을 비롯해 연주하는 멤버 전원의 출중한 실력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 보장
  • 관객 소통 능력: 재기넘치는 무대매너로 어떤 규모의 행사든 성공적 진행 가능
  • 다양한 무대 경험: 소규모 클럽부터 대형 페스티벌까지 모든 규모의 무대 경험 보유

브랜드 협업 사례

상업적 안정성

  • 18년간 무결점 경력: 데뷔 이후 스캔들이나 논란 없는 깔끔한 이력
  • 지속적인 활동: 여전히 현재 진행형인 대표적 고유명사로 꾸준한 음악 활동 지속
  • 높은 완성도: 방송 프로그램 우승 경력으로 검증된 음악적 실력과 무대 완성도

마케팅 효과

  • SNS 활동: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운영으로 적극적인 팬 소통
  • 미디어 친화적: 각종 방송 프로그램 출연으로 검증된 방송 적응력
  • 브랜드 가치: 국민 밴드로서의 위상을 통한 높은 마케팅 효과 기대
브랜드제품 및 서비스아티스트 역할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 보험자동차 보험배경 음악 삽입 (‘들었다 놨다’·‘넌 언제나’)
SK Telecom‘널 위한 응원가’ 캠페인메인 아티스트 참여
코카-콜라 (토레타!)저칼로리 수분 보충 음료 ‘토레타!’CM송 (‘토레타송’ 리메이크·개사)
국방부‘희망의 봄 프로젝트’ 협업캠페인 공연 및 홍보

섭외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