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소개
브랜드 스토리
YG 차세대 글로벌 아이콘, 밀리언셀러 보이그룹 TREASURE
데뷔 싱글 ‘BOY’로부터 꾸준히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JIKJIN’, ‘MMM’, ‘BONA BONA’ 등 파워풀하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덤을 사로잡고 있는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10인조 그룹.
비주얼 포트폴리오



아티스트 이력
-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칼군무를 바탕으로 ‘직진(JIKJIN)’ 뮤직비디오 1억 4천만 뷰 돌파, ‘BOY’ 1억 2천만 뷰, ‘I LOVE YOU’ 1억 1천만 뷰 이상 기록하며 글로벌 영향력 입증.
- EDM, 힙합, 댄스 팝, 발라드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장르 소화력과 멤버들의 자작 참여로 완성도 높은 앨범 구성.
- 데뷔곡부터 꾸준히 차트인하며 국내외 음원·음반 판매 및 스트리밍 실적 우수.
- YG 엔터 그룹 최초로 다국적 10인 체제로 데뷔, 일본 진출 뒤 그룹 단독 리얼리티, 유닛 활동 없이도 대형 앨범 발매 및 투어 성공.
- 멤버 간 유기적 호흡과 10명 멤버 모두 주목받는 ‘스포장인돌’로 컴백마다 신곡·수록곡 모두 라이브 스포일러 화제.
핵심 성과
- 정규 2집 [REBOOT] 앨범 판매량 누적 171만 장을 달성하며 밀리언 셀러
비하인드 아티스트
퍼포먼스 영상
공연 레퍼토리
큐시트
- MY TREASURE
- 직진
- 다라리
- KING KONG
- LAST NIGHT
- HELLO
클라이언트 후기
글로벌 어필
- 한일 양국 팬층 확보로 국제적 화제성 보장
-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 확보
검증된 인기도
- 밀리언셀러 달성으로 입증된 대중적 인지도
- YG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파워
다양한 연령층 어필
- 10명의 다양한 매력을 가진 멤버로 폭넓은 팬층 보유
- 청소년부터 2030 세대까지 아우르는 팬덤
퍼포먼스 완성도
- YG 특유의 고품질 무대 퍼포먼스
- 라이브 실력과 무대 장악력
브랜드 협업 사례
브랜드 신뢰도
- YG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브랜드 안정성 확보
- 깔끔하고 트렌디한 이미지
마케팅 효과
- 강력한 팬덤 기반의 바이럴 마케팅 효과
- SNS 및 디지털 플랫폼에서의 높은 확산력
다양한 컨셉 소화력
- 강렬한 이미지부터 친근한 무드까지 다양한 컨셉 가능
- 멤버별 개별 매력으로 타겟 세분화 가능
글로벌 마케팅
-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아시아 지역 마케팅 동반 효과
- K-POP 열풍과 함께하는 브랜드 가치 상승
브랜드 | 제품 및 서비스 | 아티스트 역할 |
---|---|---|
CROCS | 신발 | 전원 |
FCMM | 의류 | 전원 |
온그리디언츠 | 코스메틱 | 전원 |
Wonderwall | 의류 | 전원 |
유니베라 | 건강기능 식품 | 전원 |
화장품 (Manyo Factory) | 화장품 | 전원 |
트레저 캐릭터 및 굿즈 | 캐릭터 및 굿즈 | 전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