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소개

브랜드 스토리

YG 차세대 글로벌 아이콘, 밀리언셀러 보이그룹 TREASURE

데뷔 싱글 ‘BOY’로부터 꾸준히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JIKJIN’, ‘MMM’, ‘BONA BONA’ 등 파워풀하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덤을 사로잡고 있는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10인조 그룹.

비주얼 포트폴리오

아티스트 이력

  •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칼군무를 바탕으로 ‘직진(JIKJIN)’ 뮤직비디오 1억 4천만 뷰 돌파, ‘BOY’ 1억 2천만 뷰, ‘I LOVE YOU’ 1억 1천만 뷰 이상 기록하며 글로벌 영향력 입증.
  • EDM, 힙합, 댄스 팝, 발라드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장르 소화력과 멤버들의 자작 참여로 완성도 높은 앨범 구성.
  • 데뷔곡부터 꾸준히 차트인하며 국내외 음원·음반 판매 및 스트리밍 실적 우수.
  • YG 엔터 그룹 최초로 다국적 10인 체제로 데뷔, 일본 진출 뒤 그룹 단독 리얼리티, 유닛 활동 없이도 대형 앨범 발매 및 투어 성공.
  • 멤버 간 유기적 호흡과 10명 멤버 모두 주목받는 ‘스포장인돌’로 컴백마다 신곡·수록곡 모두 라이브 스포일러 화제.

핵심 성과

  • 정규 2집 [REBOOT] 앨범 판매량 누적 171만 장을 달성하며 밀리언 셀러

비하인드 아티스트

​퍼포먼스 영상

공연 레퍼토리

큐시트

  • MY TREASURE
  • 직진
  • 다라리
  • KING KONG
  • LAST NIGHT
  • HELLO

클라이언트 후기

글로벌 어필

  • 한일 양국 팬층 확보로 국제적 화제성 보장
  •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 확보

검증된 인기도

  • 밀리언셀러 달성으로 입증된 대중적 인지도
  • YG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파워

다양한 연령층 어필

  • 10명의 다양한 매력을 가진 멤버로 폭넓은 팬층 보유
  • 청소년부터 2030 세대까지 아우르는 팬덤

퍼포먼스 완성도

  • YG 특유의 고품질 무대 퍼포먼스
  • 라이브 실력과 무대 장악력

브랜드 협업 사례

브랜드 신뢰도

  • YG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브랜드 안정성 확보
  • 깔끔하고 트렌디한 이미지

마케팅 효과

  • 강력한 팬덤 기반의 바이럴 마케팅 효과
  • SNS 및 디지털 플랫폼에서의 높은 확산력

다양한 컨셉 소화력

  • 강렬한 이미지부터 친근한 무드까지 다양한 컨셉 가능
  • 멤버별 개별 매력으로 타겟 세분화 가능

글로벌 마케팅

  •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아시아 지역 마케팅 동반 효과
  • K-POP 열풍과 함께하는 브랜드 가치 상승
브랜드제품 및 서비스아티스트 역할
CROCS신발전원
FCMM의류전원
온그리디언츠코스메틱전원
Wonderwall의류전원
유니베라건강기능 식품전원
화장품 (Manyo Factory)화장품전원
트레저 캐릭터 및 굿즈캐릭터 및 굿즈전원

섭외 문의